보도자료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셀렉토커피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셀렉토커피, 겨울 신메뉴 ‘뱅쇼’로 월동 준비 시작[기사원문보기]

서울경제tv : 2020-11-09  |  조회수 : 205

3.jpg



갑작스런 계절의 변화에 체감 온도가 낮아진 소비자들이 카페로 몰리면서따뜻한 음료 매출이 급증했다이에 맞춰 식음료 업계에서도 추위에 몸을 녹여 줄 겨울 신메뉴 출시에 나서고 있다.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겨울 시즌을 맞아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트렌드 핫음료 2종과 긴장된 몸을 녹여 줄 베이커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음료 2종은 과일을 베이스로 추운 겨울철 비타민 충전과 달콤함을 다 챙길 수 있는 ‘화이트 뱅쇼 ‘허니 자몽 블랙티이다뱅쇼는 와인에 과일시나몬을 더해 끓여 마시는 서구권의 전통 겨울 음료로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메뉴로 손꼽힌다.

 

본디 뱅쇼는 레드 와인을 주로 사용하는 음료다하지만 셀렉토커피는 화이트 뱅쇼로 신 메뉴를 선택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한다무알콜 메뉴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허니 자몽 블랙티는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 스테디 메뉴로 꼽히는 음료다셀렉토커피만의 노하우로 달콤한 과일의 맛과 홍차의 쌉싸름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게 개발됐다.

 

더불어 출시된 달달한 베이커리 2종은 달콤한 허니브레드에 새콤달콤한 베리를 듬뿍 얹어 상큼한 베리브레드진한 초콜렛의 맛을 한 가득 느낄 수 있는 초코 브레드 등 이다.

 

따뜻한 과일 뱅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베이커리는 추위에 경직되고 얼어 있는 몸을 이완시키고심신을 안정시켜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의 컨셉은 ‘EAT, LOVE, LAUGH’새롭게 출시되는 음료 2종과 베이커리 2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메뉴면서도 셀렉토커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신 메뉴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배달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다소 고단했던 2020년 한 해의 마무리를 셀렉토커피 겨울 신 메뉴를 먹고즐기며웃을 수 있는 시간으로 채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목록버튼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ㆍ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
전화 : 1600-5649ㆍ팩스 : 02-6340-1701ㆍ대표이사 : 황규연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1-99153
COPYRIGHT ㈜맥스원이링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