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셀렉토커피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셀렉토커피, “배달해dream” 토스트 배달 사연이벤트 성료[기사원문보기]

시사뉴스 : 2020-08-14  |  조회수 : 289

3.jpg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는 8월까지 실시한 고객 사연 이벤트 “배달해dream”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앞서 셀렉토커피는 코로나 19와 궂은 날씨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가 직접 찾아가는 언택트 마케팅으로, 총 4회에 걸쳐 사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셀렉토커피가 제시하는 주제에 맞춘 다양한 사연을 응모하면 햄치즈 에그 토스트와 아메리카노가 최대 50인분까지 배달되는 내용이다.

 

햄치즈 에그 토스트는 지난 6월에 출시된 셀렉토커피의 디저트 신 메뉴다.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브리오슈 빵에 건강하고 신선한 토핑들이 푸짐하게 어우러져,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한 끼 식사대용으로 든든하다는 호평 받고 있다.

 

4회 차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전 국민 모두가 지쳐가는 요즘 시기에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7-8월에 거쳐 총 150인분의 햄치즈 에그토스트와 아메리카노가 고객에게 배달됐다. 8월에는 이벤트 첫 날부터 수 많은 사연들이 접수되며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마지막 4차 사연에서는 코로나19 지정병원인 서남병원 의료진이 선정됐고, ‘배달해드림’은 의료진 응원을 위해 방문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마케팅 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외출이 조심스러운 요즘 같은 시기에 직접 브랜드가 찾아가는 즐거움을 제시하고자 하는 의미로 진행했던 프로모션”이라며,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사랑하는 가족, 고마운 동료, 그 외 다양한 인연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들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브랜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구상 중이며, 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전국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지원을 진행 중이다. 8월 중에는 부산지역 인기 카페 브랜드 프랜차이즈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설명회를 개최, 창업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버튼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ㆍ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
전화 : 1600-5649ㆍ팩스 : 02-6340-1701ㆍ대표이사 : 황규연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1-99153
COPYRIGHT ㈜맥스원이링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