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셀렉토커피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셀렉토커피×뉴키드, 새해 기념 기부 콜라보 행사 열어[기사원문보기]

글로벌경제신문 : 2020-01-08  |  조회수 : 404

3.jpg



2020년 새해를 맞이해 셀렉토커피와 아이돌 ‘뉴키드’가 뭉쳐 특별한 새해맞이 기부 행사를 준비했다. 셀렉토커피 측은 커피 브랜드와 아이돌이 함께 하는 기부 행사로, 이번 행사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계획이라 설명했다.

오는 10일 금요일에 열리는 셀렉토커피-뉴키드의 기부 행사 ‘HAPPY NEW KIDD DAY'에서는 아이돌 뉴키드가 셀렉토커피의 구로디지털본점의 바리스타로 변신한다. 여기서 뉴키드가 직접 만든 커피를 판매한 후 얻은 수익은 굿네이버스의 학대 피해 아동 보호 및 예방 사업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12시부터 3시까지 단 3시간만 진행한다.

이와 함께 특별한 인증 이벤트도 이어진다. 행사 당일 뉴키드가 만든 커피를 구매한 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특히 선물 중에는 뉴키드의 굿즈도 포함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는 분위기다.

또한, 커피 구매를 하지 않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행사 진행 매장에 설치한 포토존에서 뉴키드와 함께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기부하는 방법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후원 참여 금액에 제한은 없다.

셀렉토커피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뉴키드는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9년 데뷔한 7인조 남성 그룹이다. 데뷔 이후 2019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넥스트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는 등 아이돌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를 저격하는 대세 커피 브랜드에 손꼽힌다.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여러 후원으로 나누고 있으며, 특히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중 ‘에티오피아 첼바’ 1잔 구매 시 결식 아동에게 우유 1팩을 기부하는 ‘ONE FOR ONE'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왔다.

이어 셀렉토커피 및 뉴키드의 관계자는 “새해에는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학대로 고통받은 아이들의 피해가 조금이라도 줄고 이들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셀렉토커피의 ‘HAPPY NEW KIDD DAY' 행사는 오는 10일 금요일 12시부터 3시까지 셀렉토커피 구로디지털본점에서 열린다.

목록버튼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ㆍ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
전화 : 1600-5649ㆍ팩스 : 02-6340-1701ㆍ대표이사 : 황규연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1-99153
COPYRIGHT ㈜맥스원이링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