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셀렉토커피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셀렉토커피와 함께 하는 상콤달콤 써머 피에스타, 청포도-피치 음료 6종 선봬[기사원문보기]

FNTODAY : 2019-06-19  |  조회수 : 689

3.jpg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찾아오면서 카페 업계에서는 여름철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여러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 역시 상콤달콤한 맛으로 무장한 청포도-화이트피치 음료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셀렉토커피의 신메뉴 'Green Grape & White Peach' 라인은 여름 인기 과일인 청포도와 화이트 피치를 이용해 입안에서 축제가 열리는 듯 상콤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얼음과 함께 갈아 더 시원한 크러쉬 라인, 요거트로 매력을 더한 프라페 라인, 가볍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라인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샤이니 청포도 크러쉬'는 일명 '망고 포도'로 유명한 '샤인 머스캣'처럼 망고 맛이 살짝 감돌며, 여기에 레몬 라임 구슬 아이스크림을 얹어 풍부한 맛의 구성이 돋보인다. '화이트피치 크러쉬'는 백도(화이트피치) 특유의 달콤함이 사각사각한 얼음과 어우려져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청포도 요거트 프라페'는 상콤 달콤한 청포도와 요거트가 만난 아이스 블렌드 음료로 청포도와 요거트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화이트피치 스파클링'도 백도와 요거트가 만난 아이스 블렌드 음료로 달콤함이 더 진하게 느껴진다.

마지막으로 스파클링 라인인 '청포도 스파클링'은 톡톡 튀는 청포도 스파클링 에이드에 코코넛 젤리를, '화이트피치 스파클링'은 백도 스파클링 에이드에 향긋한 리치 젤리를 넣었다. 이에, 음료 속 젤리가 먹는 재미까지 선사해준다.

해당 신메뉴들은 19일부터 셀렉토커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입맛까지 없어지는 여름 무더위에도 시원한 아이스 음료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청포도, 화이트피치를 이용한 음료 6종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여름에는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신메뉴와 함께 카페 바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목록버튼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ㆍ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
전화 : 1600-5649ㆍ팩스 : 02-6340-1701ㆍ대표이사 : 황규연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1-99153
COPYRIGHT ㈜맥스원이링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