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셀렉토커피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셀렉토커피, 딸기 신메뉴 '매일 베리 좋아해'출시[기사원문보기]

thewebdaily : 2019-01-28  |  조회수 : 166

3.jpg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한파만큼 거센 딸기 열풍에 동참했다.
셀렉토커피는 매일 먹어도 맛있는 딸기 음료 6종과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된 '매일 베리 좋아해'를 2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딸기 신메뉴는 딸기 제철 시즌을 맞아 매년 큰 사랑을 받은 딸기 메뉴를 더욱 업그레드된 비주얼로 선보인다. 또한, 딸기와 잘 어울리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마스카포네 치즈, 피스타치오 등 각양각색의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맛으로 구성했다. 매일 매일 먹어도 좋을 만큼, 맛있는 신제품의 특징을 살려 '매일 베리 좋아해'라는 이름으로 찾아왔다.

먼저, 음료 라인은 딸기 요거트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에 귀여운 콘 토핑을 더한 '딸기콘 요거트 프라페'와 새콤달콤한 딸기 프라페에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를 더하고 생딸기 토핑이 어우러진 '딸기 치즈 프라페', 딸기와 피스타치오가 만나 달콤함과 고소함이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딸기 피스타치오 프라페' 등 딸기와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프라페 종류가 눈에 띈다.

여기에 '딸기 구슬 라떼'는 딸기와 우유의 최강 조합에 구슬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독특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공략한다. 마찬가지로 구슬 아이스크림을 넣은 '딸기 밀크쉐이크'는 부드러운 맛과 사각사각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100% 생딸기만 갈아 싱싱함 그대로 즐기는 '리얼 딸기 주스'도 빠질 수 없다. 딸기 하나로도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셀렉토커피의 센스가 돋보인다.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을 배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도 주목할 만하다. '딸기 허니브레드', '딸기나나 브라우니', '딸기 생크림 카스텔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봄을 기다리며 고객에게 미리 봄의 활력을 선사할 수 있는 딸기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얼마 남지 않은 겨울과 다가올 봄엔 셀렉토커피에서 봄기운과 달콤함이 가득 담긴 딸기 음료와 디저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 선택의 폭을 넓혀 맛과 향이 다른 원두 다섯 가지로 제공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다. 여기에 최근 자체 로스팅 센터까지 설립해 원두의 품질과 신선도를 기존 보다 끌어올리며 더욱 뛰어난 커피 경쟁력을 자랑한다. 고품질의 커피 취향 별로 골라 마시는 선택의 재미까지 더해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를 확립해 나날이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목록버튼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ㆍ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
전화 : 1600-5649ㆍ팩스 : 02-6340-1701ㆍ대표이사 : 황규연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1-99153
COPYRIGHT ㈜맥스원이링크 ALL RIGHTS RESERVED.
2/26(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