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셀렉토커피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무더위에 즐기는 ‘커피서’는 셀렉토커피가 '대세'[기사원문보기]

스페셜경제 : 2018-08-10  |  조회수 : 1045

3.jpg





계속되는 무더위에 주말마다 도심 속 시원한 공간을 찾아 짧은 휴가를 보내는 고객이 많아졌다. 카페가 새로운 바캉스 장소로 떠올랐는데, 음료와 디저트도 먹을 수 있고여유 있게 휴식을 취할 공간이 마련됐기 때문이다.

이런 문화는 커피와 피서를 합친 말인 ‘커피서’라는 신조어로도 불린다. 이들 커피서족 덕분에,맥스원이링크가 운영하는 셀렉토커피에서도 전년도 대비 고객 유입이 증가했고, 매출이 크게올라 거의 극성수기 효과를 누리는 것으로 드러났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온종일 더위가 이어진 탓에 셀렉토커피의 주력 메뉴인 아메리카노의 판매량이 특히 증가한 향이다”라고 밝혔다.

셀렉토커피의 아메리카노는 단순히 기본 메뉴가 아니다. 총 다섯 가지로 구성해 소비자가 나만의 커피 취향을 찾는 카페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모든 커피가 최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해 만들어졌고, 최적의 로스팅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맛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는 것.

이뿐만 아니라,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함으로 잊게 해 줄 특별 메뉴들도 눈길을 끈다.

먼저 셀렉토커피가 지난 6월 선보인 시즌 메뉴 ‘헬로써머 레몬(나랑 썸탈 레몬)’은 짜릿할 만큼 시원한 맛으로 여름 무더위에 지친 몸에 상큼함을 가득 채워 준다. 레몬 아이스 블렌드 ‘써머레몬’과 딸기를 더한 ‘써머딸기레몬’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함께 제공하는 전용 빨대에는 재치 있는 문구가 적혀 있어 보는 재미를 주고, SNS 인증사진을 부르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셀렉토커피의 시그니처메뉴인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도 여름철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하는 메뉴 중 하나다.

주재료인 오키나와 흑설탕은 380년 이상 된 전통 방식을 고수해 만든 건강한 당으로미네랄,섬유질이 풍부하다.보냉 효과가 뛰어난 전용 동잔에 제공해, 먹는 내내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공간 인테리어도편안함을 주는 타입으로,커피서를 만끽하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셀렉토커피의 인테리어는 우드 느낌을 살린 내추럴 타입과 빈티지 타입 등 2종류가 있으며, 고객들이 시원함을 느끼면서도 힐링 할 수 있어 피서지로 최적의 공간이라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더위로 인해고객이 늘어 모든 가맹점이 극성수기를 맞은 분위기이며,특히아메리카노와 여름 시즌메뉴,빙수 등이 인기”라며 “남은 여름 동안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고객 유치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목록버튼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ㆍ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
전화 : 1600-5649ㆍ팩스 : 02-6340-1701ㆍ대표이사 : 황규연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1-99153
COPYRIGHT ㈜맥스원이링크 ALL RIGHTS RESERVED.
10/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