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일을 위한 새롭고 활기찬 셀렉토커피의 언론보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셀렉토커피, 5가지 아메리카노와 제품 경쟁력으로 매장확대[기사원문보기]

머니투데이 : 2017-03-22  |  조회수 : 4494

3.jpg




- 지속가능 고객만족기업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는 아메리카노를 선택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셀렉트샵’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맛과 풍미가 다른 ‘싱글 오리진 3종’을 포함해 ‘셀렉토 블렌드’, 세계 3대 프리미엄 핸드드립 커피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 1종 등 5가지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 건강한 당, 오키나와 흑설탕을 활용한 건강 디저트 라떼인 ‘오키나와 흑설탕 라떼’와 ‘리얼 허니브레드’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도 건강 콘셉트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일 예정으로 지속적인 고객만족을 이끌고 있다.

또한, 최근 새로운 콘셉트의 SI(Store Identity)인 자연주의 콘셉트 ‘내추럴 스타일(Natural Style)’을 적용해 네이처(Nature), 웜(Warm), 코지(Cozy), 컴포터블(Comfortable) 4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자연주의 이미지와 셀렉토커피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고 있다.

황규연 대표는 “고객 편의성 및 접점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입점과 판매채널 확대,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 테스트 개발을 시작으로 올 1월에는 간편결제 페이코(PAYCO)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상반기 내 셀렉토 멤버십 어플을 선보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구축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 대표는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하며 ‘ONE-FOR-ONE(원포원)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시작해 기부 커피 한잔을 마시기만 해도 우유 한팩이 결식아동에게 기부되는 캠페인을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셀렉토커피는 작년 하반기에만 우유 3만여 팩을 기부했으며 올해 사회공헌활동(CSR)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셀렉토커피는 국내 17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창업 비수기 시즌이라 불리는 2월에 6개 신규 가맹점을 오픈했으며 3월에도 9개 가맹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또 지난해 10월 해외진출 첫 매장인 중국 쑤저우점 오픈에 이어 올해 중국 2호점을 오픈하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황규연 대표는 “셀렉토커피 고유의 브랜드 개성을 강화하면서 동시에 트렌드를 리드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파워를 상승시킬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만족과 매출증가, 가맹점주의 만족이라는 선순환 구조를 이뤄내 셀렉토커피 가맹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목록버튼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22-14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ㆍ도로명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2차 1402호
전화 : 1600-5649ㆍ팩스 : 02-6340-1701ㆍ대표이사 : 황규연ㆍ사업자등록번호 : 109-81-99153
COPYRIGHT ㈜맥스원이링크 ALL RIGHTS RESERVED.
12/5 ~ 12/5